티스토리 뷰

외국 음악

Butterfly / Danyel Gerard

깸뽕 2019. 10. 9. 13:46


*Butterfly / Danyel Gerard*
Auf dem Feld bl?hte weiß der Jasmin
und ich ging ohne Ziel vor mich hin
wie im Traum, da sah ich dich am Wege so allein
wie ein Schmetterling im Sonnenschein
Butterfly, my butterfly
jeder Tag mit dir war sch?n
Butterfly, my butterfly
wann werd ich dich wiedersehn'n?
Jedes Wort von dir klang wie Musik
und so tief wie die See war das Gl?ck
eine Welt voller Posie, die Zeit blieb f?r uns steh'n
doch der Abschied kam, ich musste geh'n
Butterfly, my butterfly
jeder Tag mit dir war sch?n
Butterfly, my butterfly
wann werd ich dich wiedersehn'n?
Es ist still, nur der Wind singt sein Lied
und ich seh wie ein Vogel dort zieht
er fliegt hoch, hoch ?ber'm Meer ins Sonnenlicht hinein
gerne m?cht' ich sein Begleiter sein
Butterfly, my butterfly
jeder Tag mit dir war sch?n
Butterfly, my butterfly
wann werd ich dich wiedersehn'n?
Butterfly, my butterfly
jeder Tag mit dir war sch?n
Butterfly (my butterfly), my butterfly (my butterfly)
wann werd ich dich wiedersehn'n?
Butterfly (my butterfly), my butterfly (my butterfly)
jeder Tag (jeder Tag) mit dir war sch?n (mit dir war sch?n)
Butterfly, my butterfly
wann werd ich dich wiederseh'n?


너는 내게 말하기를
몸과 마음이 멀어졌다 했지
너는 서로 잊고 마는것이 나을거라고 했지
희망이 아주 없는것도 아닌데 말이야
나도 그녀 역시 날 사랑하는줄은 알라
내가 애칭을 주었던 그녀
나비.나의 나비
나는 한달안에 돌아올거야
나비.나의나비
네 곁에 있을께
큰 사랑을 키워온 두 심장에게는
대양은 아주 작고 작아
아무리 네가 말을 그리 했다해도
그녀 역시 나를 사랑한다는걸 알아
내가 포옹했던 그녀
나비 .나의나비
한달안에 나는 돌아올거야
나비 나의 나비
너와 가까운 곳에 내가 있을거야
우리들의 사랑은 아주 커
그래 아주 엄청 크지
하늘도 간신히 포용할 만큼이나
너는 미록 그?게 말했지만
그녀 역시 날 사랑하는것을 본다네
내가 입맞추었던 그녀
나비 .나의나비 
한달안에 나는 돌아올거야
나비 나의 나비
너와 가까운 곳에 내가 있을거야

★Danyel Gerard(다니엘 제라드)
1939년 3월 7일, 프랑스 파리生.


'외국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Just When I Needed You Most - Randy Vanwarmer  (0) 2019.10.09
Sue Thompson / Sad Movies  (0) 2019.10.09
I Love How You Love Me - Bobby Vinton  (0) 2019.09.19
Tell Her Bye - Bonnie Guitar  (0) 2019.09.10
Andante Andante - ABBA  (0) 2019.09.0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