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ledging My Love / Emmylou Harris (사랑의 맹세) Forever my darling My love will be true Always and forever I'll love just you 영원히 나의 연인 나의 사랑은 진실할 거예요 난 언제나 영원히 당신만을 사랑할 거예요 Just promise me darlin' Your love in return May this fire in my soul dear Forever burn 나의 연인 당신도 사랑을 약속해줘요 나의 영혼의 이 불같은 열정이 영원히 타오를 거예요 My heart's at your command dear To keep, love and to hold Making you happy is my desire Keeping you is my goal 내 마음은 지켜주고, 사랑하고, 또한 안아주는 당신에게 달려 있어요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 나의 소망이에요 당신을 지켜주는 것이 나의 목표예요 My heart's at your command dear To keep, love and to hold Making you happy is my desire Keeping you is my goal 내 마음은 지켜주고, 사랑하고, 또한 안아주는 당신에게 달려 있어요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것이 나의 소망이에요 당신을 지켜주는 것이 나의 목표예요 I'll forever love you The rest of my days I'll never part from you And your loving ways 당신을 영원히 사랑할 거예요 남아 있는 나날까지 당신을 떠나지 않을 거예요 당신의 사랑을 떠나지 않을 거예요 Just promise me darlin' Your love in return May this fire in my soul dear Forever burn 나의 연인 당신도 사랑을 약속해줘요 나의 영혼의 이 불같은 열정이 영원히 타오를 거예요 Pledging My Love / Emmylou Harris Emmylou Harris (에밀루 해리스) Pledging My Love(사람의 서약) '플레딩 마이 러브(Pledging My Love)'는 전설적인 R&B 가수 '자니 에이스(Johnny Ace)'의 원곡을 유명한 컨트리 가수 '에밀루 해리스(Emmylou Harris)'가 1983년에 '리메이크(Remake)'하여 앨범명 '화이트 슈즈(White Shoes)' 사랑을 받았던 곡이며, 25년의 짧은 생을 산 가수' 자니 에이스(Johnny Ace)'가 부른 이 곡은 그가 사망한 이듬해 1955년 빌보드 흑인음악 차트에서 10주간 정상을 차지할 정도로 히트를 했습니다. 원곡이 워낙 좋아 '엘비스 프레스리(Elvis Presley)', '마빈 게이(Mavin Gaye)', '플래터스(Platters)', '톰 존스(Tom Jones)', '아론 네빌(Aaron Neville)' 등 수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Remake)' 했지만, 우리들에게는 너무도 구성지게 잘 불러준 '에밀루 해리스(Emmylou Harris)'의 곡으로 제일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