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rs Chain - Charlie Landsborough

 

 

I’ve found all the love I ever wanted Things so sweet I never could explain

제가 늘 원하던 그런 사랑을 했어요저로서는 도저히 표현할 수 없는 너무도 감미로운 것들 이였지요

 

Hold me like a prisoner who has nowhere to escapeTied forever to a lover’s chain.

마치 도망 갈 곳이 없는 포로와 같이 저에게 지속됐지요한 연인의 굴레에 영원히 얽매였어요

 

You showed me the strongest love is gentle Softer than the lightest summer rain

 

당신은 가장 강인한 사랑이 부드럽다는 것을 나에게 보여주었죠 가볍게 내리는 여름 비 보다 더 부드럽다고요

 

 

You don’t have to try at all to keep me where I am Locked forever in the lover’s chain

당신은 제가 있는 곳에 있으려 아무런 것도 하지 않았어요연인의 굴레 속에 영원히 갇히고 말았어요

 

Some friends would like to take meback to where I used to be

어떤 친구들은 제가 익숙했던 곳으로 저를되돌리려고 하는 것 같았지요

 

They can’t believe my old ways have all died

They wont listen to me when I try to make them see

A little love can keep me satisfied.

 

.

그들은 모두 끝났다는 저의 구차한 변명을 믿지 않았어요

그들은 제가 추억이 있던 것을 볼 때 저에게 듣고 싶데요

약간에 애정일지라도 저에게 충분해요

 

It took a while to make my heart surrender

Surrender proved so easy when it came

내 마음을 빠지게 하는 것은 한 참 걸렸어요

빠지는 것이 올 때 너무 쉽다는 것도 알았어요.

 

 

Now nothing in this crazy world could take my heart away

From the sweetness of your lover’s chain.

지금 이 미쳐버린 세상 속에 어떤 것도

사랑스러운 연인의 굴레에서 내 마음을 앗아 갈 수는 없었어요

 

I’ve discovered my remedy of heaven

By your side forever I’ll remain

저는 천국의 가는 법을 알게 되었어요

당신 곁에서 저는 영원히 있을 거예요

 

All the doubtful pleasures of my past could not compare

With the sweetness of your lover’s chain

모든 걸 확신하지 못한 내 추억 속 즐거움이

랑스러운 연인의 굴레와 비교할 수 없어요.

 

찰리는 Irish Country Music 분야를 개척해 나아가는 싱어송 라이트다

 

 

 

 

 

 

 

아일랜드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찰리 랜즈보로는 거의 30년을 무명으로 지낸 뒤에 컨트리 뮤지션으로 인정받게 된다. 젊었을 때 그는 낮에는 교사, 저녁에는 그가 살던 리버풀 지역의 클럽에서 노래를 불렀다. 챨리는 초창기에 작곡가로서 입지를 굳혔으나, 어떤 눈 먼 여자 아이가 아버지에게 질문을 하는 것을듣고 영감을 얻어What colour is the wind? (바람의 색은 무엇인가)를 작곡하게 된다.챨리는 현실을 외면 않고 포용해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싱어송라이터이자 가수이다. 그는 Irish Country Music 분야를 개척해 나아가는 가수이기도 하며, 그의 멜로디는 언제나 한폭의 수채화처럼 아름답다



'외국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 Girl (마이 걸 OST) - The Temptations  (0) 2019.11.27
Antonio Banderas, Los Lobos — Cancion del Mariachi  (0) 2019.11.26
Al Green - For The Good Time  (0) 2019.11.25
Hand in Hand - Aroma  (0) 2019.11.23
Try To Remember / Patti Page  (0) 2019.11.2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